Education | 記事

리플(XRP) 크립토 코인이란? 리플 초보자 가이드

By Dan Mulligan | OCT 27, 2022

리플(XRP) 크립토 코인이란? 리플 초보자 가이드 7:01 最小読み取り値

리플(XRP) 크립토 코인이란? 리플 초보자 가이드

리플(XRP)은 네트워크 트랜잭션 속도를 높이기 위해 설계된 블록체인인 XRP 원장에서 작동하는 암호화폐입니다. XRP 원장은 Jed McCaleb , Arthur BrittoDavid Schwartz 가 만들었습니다. McCaleb와 Britto는 계속해서 Ripple을 설립하고 XRP를 사용하여 네트워크에서 거래를 촉진할 것입니다. XRP는 여러 가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 투자의 한 형태
  • 다른 암호화폐와 거래할 수 있는 암호화폐
  • Ripple 네트워크에서 거래 자금 조달 수단

특히 XRP의 블록체인은 다른 많은 암호화폐와 약간 다르게 작동합니다.

xrp는 무엇입니까

Ripple XRP는 무엇에 사용됩니까?

모든 디지털 통화와 마찬가지로 XRP는 거래 및 미래 투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XRP에서 실행되는 Ripple 네트워크는 합의 프로토콜을 사용합니다. Ripple 네트워크는 환전과 같은 다른 거래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XRP는 은행과 인터넷 금융을 결합하는 기술로 볼 수 있어 모든 당사자가 동일한 언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여러 은행이나 결제 시스템에 보관된 자금을 서로 이체할 수 있습니다.

XRP를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까?

Ripple Network는 디지털 송금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킨 빠른 송금 플랫폼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시장 가치가 상승하고 수용과 인기가 높아지면서 Ripple은 살아남고 번성했습니다.

현재 많은 은행에서 이를 수용하고 있으며, 그 화폐에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가치 있는 특성이 있습니다.

  • 즉각적인 확인
  • P2P 분산 플랫폼
  • 이중 지출 방지

결과적으로 암호화폐를 현금으로 변환 하는 것이 어렵지 않아야 합니다. 모든 전제 조건을 충족하고 올바른 단계를 수행하면 짧은 시간 내에 완료되어야 합니다. 즉, 코인이 거래소 계정에 표시되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XRP 예금을 받는 거래소에 직접 판매하고 그 대가로 돈을 받는 것을 포함하여 XRP를 현금으로 거래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또는 XRP/USDT 를 다른 암호화폐로 교환하여 변환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AscendEX와 같은 특정 암호 화폐를 거래하는 플랫폼에서 해당 암호 화폐를 현금으로 거래하십시오.

다른 대안에서 다른 교환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러한 교환에는 더 많은 절차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Ripple을 현금으로 판매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다음 단계를 읽으십시오.

교환 절차

프로필을 등록하고 만듭니다. 이 계정을 인증하려면 이메일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단계가 끝나면 계정을 확인해야 합니다. 이름, 국적, 사진이 포함된 신분증을 제시해야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여권이나 주민등록증, 주소 문서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확인은 법정 화폐를 인출하려는 경우 필수적입니다.

계정 지갑에 XRP를 입금하는 것은 다음 단계입니다. 일부 사업체는 이러한 종류의 사업체에 대해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적합하다고 판단되면 지갑에 있는 코인을 판매하고 돈을 인출할 수 있지만 관련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XRP는 좋은 투자이며 미래가 있습니까?

XRP는 국경 간 송금 시장을 강화하기 위한 오픈 소스 암호화폐 프로젝트입니다.

XRP는 암호화 영역의 “오래된 가드” 구성원입니다. 2012년부터 존재해왔습니다. 10년 이상의 수명을 가질 수 있는 암호화폐는 거의 없으므로 XRP를 매력적인 장기 투자로 만듭니다.

XRP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답: XRP의 주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XRP 원장의 도움으로 국경 간 거래를 보다 저렴하고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금융 거래 결제는 암호화폐의 가장 인기 있는 용도 중 하나입니다. XRP의 디자인은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암호화 산업에 대한 기관의 관심을 나타내는 훌륭한 대리인이라고 믿게 만들었습니다.

즉, XRP도 많은 비판을 받았습니다. 2020년 증권거래위원회(SEC) 는 리플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SEC에 따르면 Ripple 경영진은 불법 증권 거래에 참여했습니다.

즉, 투자자들은 Ripple(XRP)을 구매 하고 그에 따른 위험에 직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 Ripple이 이 경우에 승리하면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있습니다. 올해 안에 결의안이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따라서 긍정적인 소식이 밝혀지면 XRP는 엄청난 장기적 성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이것은 투자 조언이 아닙니다.

XRP 대 이더리움

XRP와 Ethereum은 모두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고 TPS를 기반으로 비교하는 매우 뚜렷한 목표 시장을 가지고 있지만 Ripple은 이더리움( ETH / USDT ).

차이점이 뭐야?

국경 간 지불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Ripple은 실시간 총 결제 시스템, 환전 및 송금 네트워크로 개발되었습니다. 반면 이더리움은 dApp을 위한 오픈 소스 공개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입니다.

이더리움이란?

스마트 계약 애플리케이션 코드를 안전하게 실행하고 인증하기 위해 Ethereum은 P2P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분산형 블록체인 플랫폼입니다.

스마트 계약은 참여자가 서로 거래할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 중앙 기관에 대한 요구 사항을 제거합니다. 거래 기록은 변경 불가능하고 검증 가능하며 네트워크 전체에 안전하게 전송되기 때문에 참가자는 거래 데이터에 대한 완전한 소유권과 가시성을 갖습니다.

이더리움 계정은 트랜잭션을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발신자는 네트워크에서 트랜잭션을 처리하는 비용으로 Ethereum의 기본 통화인 Ether로 트랜잭션에 서명해야 합니다.

XRP 대 비트코인

Ripple Network는 코인 XRP를 사용하여 가치 이전을 나타냅니다.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계속 운영하기 위해 처리 능력을 제공하는 사용자에 대한 보상으로 새로운 코인(최대 수)을 생성하는 비트코인(BTC) 과 달리.

차이점이 뭐야?

XRP는 일반 대중(ILP)에 의해서만 관리되는 Bitcoin 의 개방형 인프라와 달리 개인 소유의 Inter-Ledger Protocol을 기반으로 합니다.

XRP 대 XLM

XRP와 XLM은 국제 무역 통제에 집중하는 두 가지 대안 코인입니다. 기존 금융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없는 대부분의 사람들 은 스텔라(XLM)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은행과 거래하는 사람들을 위해 XRP가 있습니다.

차이점이 뭐야?

스텔라( XLM / USDT )는 오픈 소스 기술이므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XRP와 Ripple은 사용하기 전에 사용자가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따라서 은행 및 기타 금융 기관만 블록체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uthor: Dan Mulligan

SaaS marketer, trader of internet coins, tech enthusiast, and home chef. Buildooor of Tidus Wallet and current Marketing Director at AscendEX. Dan enjoys crypto twitter, market volatility, anime, and paid ads. Key accomplishments: - 5th Grade Readers are Leaders Winner - 2-0 Amateur Boxing Record - Former Overwatch Grandmaster

Education: B.A & MBA - Marketing Communications

Crypto Class of: 2016/17

Fun Fact: Served Method man and Red man ice cream from 2004-2009

ディスカバー・モア

申し訳ございませんが、検索しても何も出てきません。 別の用語をお試しください。
This site is registered on wpml.org as a development site.